많은 분들이 문의하신 내용입니다.
세카이디자인 휴대폰 케이스 타입별 특징입니다.
하드케이스(10mm)
터프케이스(12mm)
슬라이드(카드)케이스(13mm)
마지막 사진은 케이스 타입별 두께 비교 사진 첨부드립니다.

*하드케이스(두께 10mm)(유/무광 선택 가능)
핸드폰을 잘 떨어뜨리지 않고, 얇은 케이스를 선호하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강하게 떨어뜨리면 부서집니다. 학생들에게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25,000원이나 주고 샀는데 떨어뜨려서 부서지면 ‘아악’ 입니다.

만족도 ★★★★ (떨어뜨리면 부서짐)

*터프케이스(두께 12mm)(무광만 가능)
슬라이드(카드) 케이스다 얇은 케이스입니다. 두께도 하드케이스와 슬라이드(카드) 케이스의 중간이고 보호 기능도 하드케이스와 슬라이드(카드) 케이스의 중간 정도입니다. 안쪽이 실리콘으로 구성되어 있어 케이스가 파손되더라도 핸드폰 보호 기능은 확실합니다. 간혹 외장과 내장을 분리하여 사용하려는 고객분들이 있습니다. 분리해서 사용은 못 하십니다. 🙂
하드케이스의 얇기와 슬라이드(카드) 케이스의 보호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만족도 ★★★★★ (롱텀 사용을 해보니 터프 케이스가 가장 좋은 듯 하네요 🙂

*슬라이드(카드) 케이스(무광만 가능)
살짝 뚠뚠하지만 보호가 확실한 케이스입니다.
완벽한 보호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카드 한 장이 수납 가능합니다.(욱여넣으면 당연히 두 장도 들어갑니다.) 케이스가 뻑뻑해서 잘 열리지 않는다는 고객 피드백이 2건 있었습니다. 핸드폰을 뒤집어서 손바닥으로 열면 잘 열립니다. 색상에 민감한 저는 검은색 테두리 부분 실리콘에 대해 부담감이 조금 있었는데 의외로 저희 주력 색상인 흰색, 주황색, 검정색과 잘 어울립니다. 그리고 뭐니 뭐니 해도 핸드폰을 잘 떨어뜨리는 제게는 완벽한 보호 기능을 선사해주었답니다.

만족도 ★★★★★

케이스 타입별 두께 비교

*하드케이스(10mm)
*터프케이스(12mm)
*슬라이드(카드)케이스(13mm)

궁금증이 조금은 해소되었나요?
세카이디자인은 고객 피드백에 귀 기울입니다.
B2B도 좋지만 B2C를 매우 선호하는 ‘e’입니다.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페이스북 메신저 인스타그램 DM 혹은 네이버 블로그나 저희 홈페이지 혹은 이메일로 언제든 보내주세요~!!

Comments (11)

댓글 남기기